사무실청소
1사무실청소
사무실 및 상가를 사용하면서 평소 미처 손이가지 못했던
창문, 창틀, 천정, 바닥 청소와 함께 전체적인 구조물 및 비품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
종합적인 대청소입니다.
사무실 상가청소에서 특히 세심하게 다루어지는 작업은 사용하면서 폐쇄된 실내환경에서
누적되어 쌓여질 수 밖에 없는 먼지와 각종 오염등에 대한 대청소작업 입니다.
현재 운영중인 사무실 업소의 경우 깨끗하고 정돈된 이미지 재고 및 개선이 필요합니다.
쾌적하고 깨끗한 사무환경과 업소환경을 조성하여 비즈니스 환경의 개선을 돕는데
대청소의 목적이 있습니다.
작업대상
- 아파트, 빌딩, 학교, 관공서, 병원 빌라등 그 외 신, 개축건물
작업범위
- 건축물 내,외부 부속 시설물 일체
- 집기, 테이블, 책상, 의자, 소파, 진열장, 각종 OA기기, 사무기기, 에어컨, 냉장고, 휴지통
- 단, 복도, 칸막이, 벽면, 건물주변, 주차장
- 승강기 내/외부 고용및 바닥 원상복구작업
- 카페트 크리닝, 파티션크리닝, 브라인드, 환풍기청소
- 외벽청소,외벽유리청소
- 천정,고공청소,고소작업
- 고온스팀,살균크리닝
- 화장실, 사장실, 임원실, 집무실, 회의실, 응접실, 부속실, 휴게실, 탕비실, 대기실, 화장실
- 현관, 출입문, 창틀,유리창, 문짝, 문틀, 액자, 전구, 조명기구
- 대리석 광택, 연마/ 도끼다시청소, 논슬립광택
- 바닥세척 및 광택/ 카페트 철거 및 바닥 원상복구
- 스티커제거, 거미줄, 먼지, 방역소독, 묵은때, 찌든때, 오염제거
- 간판, 창문유리청소
- 고압세척, 집진크리닝
서비스 가격
- 현장방문 및 상담후 견적 가능합니다.
이용 안내
- 인원 및 작업방식
- 입회 및 준비물 일체 필요 없으며 인원, 도구, 장비, 세제, 약품등은 모두 작업자 준비사항이며 능숙한 기술자에 의해 주관하여 청소 작업 - 청소시간
- 반나절~1일 소요되며 작업자의 청소시행 일정 또는, 고객님의 일정에 따라 맞춤 서비스 합니다.
오전 또는 오후 맞춤청소 작업 가능, 고객님의 필요하신 시간대에 맞춰 드립니다. - 주의사항
- 기존아파트와 신축아파트는 청소요금이 다르므로 상담,주문시 말씀하여 주십시오.
- 청소하는 장소의 노후정도와 오염상태에 따라 기타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.
- 당일 취소시 위약금이 발생합니다. (위약금 : 전날 취소시 계약금 20%, 당일 취소시 계약금 50%) - 대금결제방식
- 청소완료 및 점검 후 지불(현금, 온라인 입금),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발행가능(부가세 별도) - 예약방식
- 전화예약 및 온라인 예약 접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