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간, 계약관리
1연간, 계약관리
빌딩, 사무실, 학교, 호텔, 상가, 관공서, 귀사의 업무에 한 치의 오차도 없도록 깨끗하고
쾌적한 주거및 사무공간을 제공할 것이며 중소 빌딩 업소등의 소형공간에는 필요한 청소 범위 횟수, 가격등을 고객님과 상의하여 서비스를
제공하여 드릴 것입니다.
서비스가격
- 현장 방문후, 무료견적 서비스를 통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이용 안내
- 인원 및 작업방식
- 입회 및 준비물 일체 필요 없으며 인원, 도구, 장비, 세제, 약품등은 모두 작업자 준비사항이며 능숙한 기술자에 의해 주관하여 청소 작업 - 청소시간
- 반나절~1일 소요되며 작업자의 청소시행 일정 또는, 고객님의 일정에 따라 맞춤 서비스 합니다.
오전 또는 오후 맞춤청소 작업 가능, 고객님의 필요하신 시간대에 맞춰 드립니다. - 주의사항
- 기존아파트와 신축아파트는 청소요금이 다르므로 상담,주문시 말씀하여 주십시오.
- 청소하는 장소의 노후정도와 오염상태에 따라 기타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.
- 당일 취소시 위약금이 발생합니다. (위약금 : 전날 취소시 계약금 20%, 당일 취소시 계약금 50%) - 대금결제방식
- 청소완료 및 점검 후 지불(현금, 온라인 입금),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발행가능(부가세 별도) - 예약방식
- 전화예약 및 온라인 예약 접수